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NEWS

[머니투데이] 신축빌라 분양피해 없으려면 정보제공업체 잘 택해야

  • 이노빌더스, 신축빌라, 신축빌라전문업체, 신축빌라전문기업

 

 

 

 

 

사상 최악의 전세난과 가격 급등, 저금리 기조가 맞물리며 주택 거래량이 최대치를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수도권 매매 거래량은 17만9902가구로 전년 동기 대비 64.3% 늘었다.

이는 전세난에 지친 2030세대가 주택구매에 활발히 나서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그칠 줄 모르는 전세난에 실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고민은 더욱 크다.

경기 침체는 계속되는데 억대가 넘는 집을 대출받아 구하자니 많은 부담이 따르는 것이다.

이에 부동산 업계에서는 ‘신축빌라 분양’에 관심을 두라고 조언하고 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올 상반기 전국에서 건축 인허가를 받은 신축빌라의 수가 작년 상반기에 비해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극심한 전세난으로 골머리를 앓는 수도권의 증가율은 더욱 도드라진 형상이다.

전문가들은 이같은 빌라의 수요 증가 원인을 아파트 전세금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매력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한다.

신축빌라 분양이 인기를 끌면서 부동산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적지 않은 추세다. 간혹 허위매물과 하자 있는 신축빌라로 인해

정신적·경제적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있는 것이다. 이러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올바른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 선정이 관건이다.

최근 ‘하자 없는 신축빌라’를 적극 추천해주는 곳으로 ‘이노빌더스’를 꼽을 수 있다. 이노빌더스는 신축빌라 분양 노하우와 전문성을 고루 갖춘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엔터빌라’ ‘한올주택’ 등 다양한 분양 사이트를 공동 운영하고 있다.

건축 시행과 시공, 분양 컨설팅을 직접 하는 곳이 많지 않은 가운데 이노빌더스는 이러한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기업의 이익보다 고객이 정확한 정보를 얻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신축빌라 분양이 가능하도록 거품 없는 매매가를 제시,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적극 나서고 있다.

이노빌더스에서 특히 눈여겨볼 서비스는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부동산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모바일 어플을 통해 약 2만5000여 개의 각종 신축빌라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실매물 사진과 함께

원룸, 투룸, 쓰리룸, 아파트형빌라 등 다양한 형태의 신축빌라를 볼 수 있다. 위치와 주변환경, 주변 시세, 분양가, 신축빌라 특징 및 장단점,

지역별·테마별 신축빌라 방 개수, 지하철노선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해 소비자의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그 외 법무팀을 통한 재무설계 및 대출상담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안전성까지 확보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 입력 : 2015.10.19 00:00 >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