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NEWS

[매일경제] 신축빌라 전문기업 이노빌더스, 신혼부부 행복한 내집마련 프로젝트

  • 이노빌더스,신축빌라,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정보,신축빌라정보,빌라정보제공

봄 이사철이 다가오며 내집마련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신축빌라 전문기업 이노빌더스에서는 ‘신혼부부 행복한 내집마련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이노빌더스는 경향닷컴 유명브랜드 대상, 매일경제 기사보도, 계약/만족도 1위를 달성한 유망기업이다.

체계적이고 완벽한 검증 절차를 거친 상담을 통해 최종 과정까지 원스톱으로 불편함 없이 꼭 맞는 집을 찾는다는 기업의 일념이 만들어낸 성과다.

 

정확한 시세 및 권리분석, 대출 금액 및 이자, 물건 지역의 발전 가능성, 주변 역군 및 어린이집, CCTV 및 주변 보안 시설 등 혼자서는 찾아보기 힘든 부분까지 세심하게 상담한다.

특히 모든 것이 새로울 신혼부부들을 위해 대출에 관하여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예전에는 신혼집이라고 하면 아파트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것처럼 생각되던 때가 있었다.

하지만 경제적, 취향적인 문제 때문에 최근 아파트가 아닌 주거형태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보다 저렴하면서도 넓은 평수를 얻을 수 있는 것과 주차장, 현관도어키 등 시스템을 갖춘 것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신축빌라 매매업체 이노빌더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내 집 마련의 꿈을 모두 가지고 있지만 그 꿈을 이루기는 쉽지 않다.

그래서 라이프스타일과 경제적인 부분을 모두 고려한 비아파트의 형태의 상담을 세심하게 해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혼부부들은 보통 직장인들이 많고 자세하게 상담을 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24시간 상담서비스와 함께 스마트 모바일앱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