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NEWS

[이투뉴스] '이노빌더스', 신축빌라에서의 생활 편의 노하우공개

  • 이노빌더스,신축빌라,고양시신축빌라,파주신축빌라,일산신축빌라,은평구신축빌라,인천신축빌라,화곡동신축빌라,관악구신축빌라,분양정보제공

최근 신축빌라의 개념이 완전히 변화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외관디자인은 물론이거니와 내부공간이 소비자들의 생활편의에 발맞춰 탈바꿈하는 추세다.


또한 아파트처럼 문턱을 소거하는 추세다. 어린아이가 문턱에 걸려 넘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도 있고, 가구나 무거운 짐을 옮길 경우에도 편리하다는 이유에서다.아울러 주거지 내 동선을 감안해 곳곳에 수납공간을 만들어 놓아 생활편의가 더욱 용이해졌다. 뿐만 아니라 층간 소음이 약점이던 기존 빌라의 단점을 보완해 층간 소음 방지재를 층과 층 사이에 시공해두는 것이 추세다.신축빌라 분양전문 이노빌더스가 공개한 알짜 생활 편의 상식은, 우선 신축빌라도 아파트처럼 현관 중문을 설치해 두어 신발들이 보이지 않아 깔끔하도록 보이는 한편, 현관 밖 소음도 차단해주며, 냉/난방비 절약을 돕는다.

이노빌더스 정수빈 대리는 “신축빌라 생활 편의 정보를 공개함으로써 고객 분들이 신축빌라 구입 시 겪는 어려움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노빌더스에서 공개한 지역별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서울시 은평구 갈현동, 구산동, 녹번동 신축빌라는 2억5천~4억1천만원, 대조동, 불광동, 수색동, 신사동 신축빌라는 2억8천~3억2천만원, 역촌동, 응암동, 증산동 신축빌라는 2억8천~3억2천만원 선으로 거래되고 있다.

경기도 파주시의 경우 교하동, 금촌동, 야당동 신축빌라의 경우 1억7천만원에서 2억3천만 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야동동, 풍동, 아동동, 대원리 신축빌라는 1억8천만원에서 2억5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고양시 신축빌라의 경우 관산동과 내유동, 대화동은 2억 4천만원선, 덕이동, 문봉동, 사리현동 신축빌라는 2억원 초반대에 거래되고 있다. 이 외에도 삼송동, 성석동, 식사동, 탄현동, 토당동 신축빌라는 2억원 초반대부터 3억원 초반대까지 다양한 매매가 진행 중이다.

한편 이노빌더스는 깨끗하고 안전한 부동산 거래 시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신축빌라 거래 시 구매자가 필요한 정보를 웹 사이트 및 실시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즉각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숙련된 법무 팀이 고객과의 1:1 맞춤 재무 설계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계약 후 사진 후기 깜짝 이벤트를 통해 10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