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NEWS

[CCTV뉴스] 1인 가구 개성 살리는 신축빌라로 신혼부부, 소형가구 만족도 ‘상승’

  • 이노빌더스,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분양,빌라매매,빌라정보제공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1인 가구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해 우리나라 1인 가구 비율이 전체 27%였고, 서울시 1인 가구 비율은 36.38%로, 1980년 4.5%에 비하면 9배나 늘어난 셈이다.

이처럼 1인 가구의 증가는 주거에 대한 철저한 개인 공간의 확보 요구와 개성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목표로, 이들이 원하는 부동산 형태가 쏟아지도록 유도되고 있다.

이에 이노빌더스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주택을 매칭해주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노빌더스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경기도 파주시, 고양시 신축빌라를 비롯해 서울 은평구의 신축빌라 등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우선 파주시의 경우 교하동, 금촌동, 야당동 신축빌라의 경우 1억7천만원에서 2억3천만 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야동동, 풍동, 아동동, 대원리 신축빌라는 1억8천만원에서 2억5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고양시 신축빌라의 경우 관산동과 내유동, 대화동은 2억 4천만원선, 덕이동, 문봉동, 사리현동 신축빌라는 2억원 초반대에 거래되고 있다. 이 외에도 삼송동, 성석동, 식사동, 탄현동, 토당동 신축빌라는 2억원 초반대부터 3억원 초반대까지 다양한 매매가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 이노빌더스 주택사업부 정태환 차장은 “1인 가구의 증가는 자기만의 개성적인 공간과 실용성, 그리고 트렌디한 디자인 형태를 이룩하여 주택문화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점점 높아져가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개인 생활 편의성을 높이고 금액적으로는 부담을 덜 수 있는 매물들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노빌더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모든 지역의 신축빌라 정보와 시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한 커뮤니티 운영과 신축빌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발 빠른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은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이 계약후 사진후기를 올릴시,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입주날 고객님 자택으로 배송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