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NEWS

[CCTV뉴스] “1인 가구 개성 살리고 편의시설 잘 갖춰진 신축빌라 분양받으세요”

  • 이노빌더스,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분양,빌라매매,빌라정보제공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1인 가구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해 우리나라 1인 가구 비율이 전체 27%였고, 서울시 1인 가구 비율은 36.38%로, 1980년 4.5%에 비하면 9배나 늘어난 꼴이다.

이처럼 1인 가구의 증가는 주거에 대한 철저한 개인 공간의 확보 요구와 개성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목표로, 이들이 원하는 부동산 형태가 쏟아지도록 유도되고 있다. 따라서 부동산 시장에서 신축빌라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아파트보다 값이 저렴한 신축빌라는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젊은 부부들이나 노년, 소형가구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에 이노빌더스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주택을 매칭해주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신축빌라 전문기업 이노빌더스 문정희 팀장은 “1인 가구의 증가는 자기만의 개성적인 공간과 실용성, 그리고 트렌디한 디자인 형태를 이룩하여 주택문화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점점 높아져가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개인 생활 편의성을 높이고 금액적으로는 부담을 덜 수 있는 매물들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신축빌라 허위매물에 대한 위험도가 크게 증가하는 요즘, 매물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소비자들은 주로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얻기 때문에 실매물과 다른 허위매물 및 과장광고로 피해를 입을 수도 있어 주의가 요구되기 때문에 이노빌더스는 ‘실매물인증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이노빌더스에서 공개한 지역별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서울시 은평구 갈현동, 구산동, 녹번동 신축빌라는 2억5천~4억1천만원, 대조동, 불광동, 수색동, 신사동 신축빌라는 2억8천~3억2천만원, 역촌동, 응암동, 증산동 신축빌라는 2억8천~3억2천만원 선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경기도 고양시와 파주시도 다양한 분양가에 거래되고 있다.

한편 이노빌더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모든 지역의 신축빌라 정보와 시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한 커뮤니티 운영과 신축빌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발 빠른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은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이 계약후 사진후기를 올릴시,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입주날 고객님 자택으로 배송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노빌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