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언론보도/NEWS 전체 ( 156 )

[CCTV뉴스] 주거비 아낄 수 있는 신축빌라 인기 급성장

2015년 통계청 ‘가계동향조사’에 따르면 전국 2인 이상 가구의 실제 주거비가 월세의 경우 월 평균 7만 3900원으로 2003년 통계를 시작한 이후 약 90% 이상 증가한 것으로 가장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대비해 가구당 월 평균 소득은 427만 600원으로 전 해 415만 2200원보다 2.9% 증가하는데 그쳤다. 이는 곧 월세 주거비 부담이 소득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커…

더보기

[공감신문] 신혼부부 목표인 ‘내 집 마련의 꿈’ 신축빌라에 주목

우리나라의경제는현재고도성장을멈추고장기적인저성장국면에접어들게되면서경제적으로독립이어려운20-30대청년층은연애,결혼,출산을포기한삼포세대라는이름으로불리우고있다.

주거문제해결을위해비자발적인부모님과의동거를선택한청년층에게해결책은정말없는것일까.결혼을하고독립했던자녀들이부모에게돌아오는리터루족이라는신조어가생길정도로현…

더보기

[공감일보] “신축빌라의 인기는 ‘전세대란의 돌파구’에 있어”

언젠가부터혼술,혼밥등1인가구에맞춰진신조어까지생겨나면서새로운문화를선도해가고있다.이러한1인가구내지는2~3인의소형가구에대한문화는주택시장에도다운사이징열풍으로이어지고있다.

통계청에따르면가구별평균가구원수추이가1980년4.62명에서1990년3.77,200년3.12에서2010년기준2.69명까지큰폭으로하락세를보이고있다.

이노빌더스주택사업부서대…

더보기

[금강일보] “전월세대란에서 내 집 마련의 탈출구는 신축빌라에 있다.“

새해에도 전월세 대란은 여전하다. 올해 서울의 대규모 재개발, 재건축 사업으로 이주 수요가 증가하며, 주택난은 여전히 숙제로 남아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신축빌라 매매 시장이 올해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통계청에 따르면 5년 전에 비해 소형 가구가 15.11%의 증가세를 보인반면 4인 이상 가구는 9.13%로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며, 중대형 아파트보다 중소형 아파…

더보기

[디트뉴스24] “주택시장에 부는 다운사이징 열풍으로 신축빌라가 대세”

주택시장이 실수요자로 재편 된데다 1~2인의 소형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가격부담이 적고 공간 활용성이 높은 중소형 아파트의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지난 해 8월 기준 국토교통부 통계에 따르면 아파트 매매 규모별 거래 현황으로 총 64,420건의 매매 중 60m² 이하에 해당되는 중소형 아파트가 전체 거래의 43%를 차지했다. 이에 규모가 큰 아파트보다도 중소…

더보기

[금강일보] “전세대란의 해결책, 신축빌라가 대안”

지난 해 말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전체 가구 가운데 월세 가구의 비중은 22.9%인 반면, 전세 가구는 15.5%에 불과했다. 전세 물량 자체가 적어지고 있으며, 높아가는 전세가에 특히 소형 가구가 편히 쉴 곳을 구하기가 힘들어지게 된 것이다. 또한 저출산 고령화 시대에 진입함에 따라 소형 가구인 1~2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1990년 9%에서 2030년 32.7%까지 증가할 것으…

더보기

[공감신문] 신축빌라 매매로 전문기업 이노빌더스 주목

전월세 대란은 물론 가족 구성의 변화로 중대형 아파트보다 중소형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신혼부부나 사회초년생 등 상대적으로 경제적 부담으로 인해 내 집 마련이 어려운 층들에게는 전월세 대란은 더욱 큰 문제다. 그러나 이러한 주택난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으로 신축빌라가 뜨고 있다. 소형화된 가족 구성원은 물론 1인 가구 등에 빠른 증가에 따라 수…

더보기

[CCTV뉴스] 이노빌더스, 소형 가구가 주목하는 신축빌라 전문 기업으로 우뚝

1인가구는 물론 2~3인의 소형 가구가 늘어나면서 이들이 머물 중소형 주택인 신축빌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통계청에 따르면 전전년 11월 기준 1인 가구는 전체 가구의 27.2%인 520만 가구로 급증하였지만, 2007년 이후부터 60m² 이하의 소형 아파트 공급은 29.3% 수준으로 1인 가구 증가세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수치에 그쳤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중소…

더보기

[디트뉴스24] “1인가구, 신혼부부 등 소형가구에 맞는 소형 신축빌라 관심 급증”

혼밥, 혼술이란 말이 신조어로 자리 잡을 정도로 1인 가구의 비중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전세값은 나날이 오르고 월세 임차비용 때문에 마음에 드는 집을 구하지 못하는 1인가구, 신혼부부 등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젊은 층이 선호하는 서울 강서구, 양천구, 은평구, 경기 고양시, 김포시, 인천 부평구, 남동구 등의 지역에서 가격도 맞고 라이프스타일에…

더보기

[금강일보] 신혼부부 등 내집마련 위한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 제공

대한민국에서 내집마련하기 어려운 시대다. 특히 막 사회에 발을 내딛은 사회초년생, 그리고 신혼부부 등 젊은 층들이 원하는 내집갖기란 더더욱 어렵다고 볼 수 있다.

요즘은 핵가족화를 넘어 1인가구의 급증 그리고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주거 형태가 점점 아파트보다도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신축빌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이노빌더스는 …

더보기

[문화뉴스] 신축빌라 전문 기업 이노빌더스, 부동산 매매 정보 앱 서비스 제공으로 인기

[문화뉴스]날씨가 따듯한 봄이 다가오면서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신혼집으로 신축빌라를 알아보기 위해 주말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알아보느라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랄 지경이라고 한다.

내집마련에 대한 꿈은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을 것이다. 특히 요즘은 신축빌…

더보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