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언론보도/NEWS 전체 ( 111 )

[금강일보] “전세대란의 해결책, 신축빌라가 대안”

지난 해 말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전체 가구 가운데 월세 가구의 비중은 22.9%인 반면, 전세 가구는 15.5%에 불과했다. 전세 물량 자체가 적어지고 있으며, 높아가는 전세가에 특히 소형 가구가 편히 쉴 곳을 구하기가 힘들어지게 된 것이다. 또한 저출산 고령화 시대에 진입함에 따라 소형 가구인 1~2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1990년 9%에서 2030년 32.7%까지 증가할 것으…

더보기

[공감신문] 신축빌라 매매로 전문기업 이노빌더스 주목

전월세 대란은 물론 가족 구성의 변화로 중대형 아파트보다 중소형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신혼부부나 사회초년생 등 상대적으로 경제적 부담으로 인해 내 집 마련이 어려운 층들에게는 전월세 대란은 더욱 큰 문제다. 그러나 이러한 주택난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으로 신축빌라가 뜨고 있다. 소형화된 가족 구성원은 물론 1인 가구 등에 빠른 증가에 따라 수…

더보기

[CCTV뉴스] 이노빌더스, 소형 가구가 주목하는 신축빌라 전문 기업으로 우뚝

1인가구는 물론 2~3인의 소형 가구가 늘어나면서 이들이 머물 중소형 주택인 신축빌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통계청에 따르면 전전년 11월 기준 1인 가구는 전체 가구의 27.2%인 520만 가구로 급증하였지만, 2007년 이후부터 60m² 이하의 소형 아파트 공급은 29.3% 수준으로 1인 가구 증가세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수치에 그쳤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중소…

더보기

[디트뉴스24] “1인가구, 신혼부부 등 소형가구에 맞는 소형 신축빌라 관심 급증”

혼밥, 혼술이란 말이 신조어로 자리 잡을 정도로 1인 가구의 비중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전세값은 나날이 오르고 월세 임차비용 때문에 마음에 드는 집을 구하지 못하는 1인가구, 신혼부부 등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젊은 층이 선호하는 서울 강서구, 양천구, 은평구, 경기 고양시, 김포시, 인천 부평구, 남동구 등의 지역에서 가격도 맞고 라이프스타일에…

더보기

[금강일보] 신혼부부 등 내집마련 위한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 제공

대한민국에서 내집마련하기 어려운 시대다. 특히 막 사회에 발을 내딛은 사회초년생, 그리고 신혼부부 등 젊은 층들이 원하는 내집갖기란 더더욱 어렵다고 볼 수 있다.

요즘은 핵가족화를 넘어 1인가구의 급증 그리고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주거 형태가 점점 아파트보다도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신축빌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이노빌더스는 …

더보기

[문화뉴스] 신축빌라 전문 기업 이노빌더스, 부동산 매매 정보 앱 서비스 제공으로 인기

[문화뉴스]날씨가 따듯한 봄이 다가오면서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신혼집으로 신축빌라를 알아보기 위해 주말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알아보느라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랄 지경이라고 한다.

내집마련에 대한 꿈은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을 것이다. 특히 요즘은 신축빌…

더보기

부정클릭 감시중